제품을 못받아보신 경우는
①인수자가 다른 경우 : 본인이 아닌 가족/경비실에 전달된 경우
②보관위치 : 자택이 아닌 양수기함/경비실 등에 배달/보관된 경우
③택배사 스캔 : 택배물량이 많아 택배 스캔이 찍히지 않은 상태로 배송되고 있는 경우
위 세 가지 사항이 있사오니 고객센터(02-2631-1002)로 연락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작성자 e웰런닷컴(ip:)
작성일 2017-11-24
조회 188
제품을 못받아보신 경우는
①인수자가 다른 경우 : 본인이 아닌 가족/경비실에 전달된 경우
②보관위치 : 자택이 아닌 양수기함/경비실 등에 배달/보관된 경우
③택배사 스캔 : 택배물량이 많아 택배 스캔이 찍히지 않은 상태로 배송되고 있는 경우
위 세 가지 사항이 있사오니 고객센터(02-2631-1002)로 연락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첨부파일